아파트123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사용자 분들이 가장 많이 해주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골라 담았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서비스 문의를 클릭해주세요.
아파트123 전자결재 서비스는 왜 이용해야 하나요? |
현재 대부분의 아파트단지에서는 종이문서를 이용하여 수기로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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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123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기본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
아파트123 서비스는 모든 OS와 브라우저에서 동작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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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123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별도로 설치해야하는 프로그램이 있나요? |
Active-X, Flash 등의 별도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아파트123 서비스는 웹표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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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123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교육이 진행되나요? |
아파트123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관리자 분들을 위한 방문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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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123은 전자결재를 위한 서식을 지원하나요? |
아파트123 서비스는 총 100종의 아파트 업무 전용 양식을 보유 중이며, 현재 가장 많이 쓰이고 규정을 준수하기 적합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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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소가 아닌 외부에서도 아파트123을 이용할 수 있나요? |
아파트123 서비스는 모바일 버전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사무실 내 뿐만 아니라 외근이나 순찰시 에도 현장점검 사진을 촬영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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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메인화면 우측 상단의 메신저와 옵션설정 버튼 사이에 있는 사용자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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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행정 서비스 외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 |
아파트123은 캘린더를 이용하여 일정을 공유하고 자료를 전달하며 담당자를 지정하여 업무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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