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에서는 끊임없이 쏟아지는 민원으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으며,
관리사무소는 투명한 아파트 관리를 입증할 수 있으며 성실함을 증명하게 됩니다.
아파트123 서비스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보금자리를 만들어가요.
아파트123 서비스는 전자결재, 상황전파, 공문유통, 정보공개, 층간소음 중재 시스템을 다루는 스마트 아파트 통합 플랫폼입니다.
오랜기간 이루어진 시범사업 경험과 구축 경험으로 많은 연구가 담긴 아파트123만의 특장점을 소개합니다.
지자체는 민원으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관리사무소는 투명한 아파트 관리로 성실함을 증명합니다.
아파트123 서비스를 통해 분쟁과 불신에서 벗어나 신뢰할 수 있는 보금자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파트123은 공동주택 관리업무를 위해 탄생한 아파트 전용 그룹웨어입니다.
전용결재선과 문서양식으로 결재부터 승인, 반려까지 이루어지고, 게시판과
메신저 그리고 메일로 업무정보를 나누고 대화할 수 있으며, 오픈소스와
클라우드 운영환경으로 안정적인 데이터관리가 가능한 용량과 유연성을
지닌 솔루션입니다.
관리문서를 찾기 위해 소요되던 시간을 단축하고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전자화 하여 보관함으로써 관리비용을 상당액 줄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결재완료까지 일주일 가량 소요되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으며,
모바일
전자결재를 통하여 장소와 장비에 구애 받지 않는
편리한 업무처리가 가능해집니다.
문서 보관 창고에서 종이문서를 관리하면 분실과 훼손의 위험이 존재합니다.
중요한 아파트관리 문서의 보존을 위해 전자화하여 안전하게 보관해보세요!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체계와 다수 보안인증이 겸비된 서비스로 더욱 안전합니다.
전자결재 시스템을 사용하면 문서훼손의 위험 없이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소 직원의 잦은 변경으로 인수인계의 어려움이 있진 않으셨나요?
아파트123 전자결재 서비스로 권한 이관으로 인한 업무처리의 누락을 없애고
빠른 인수인계를 진행해보세요.
관리업체의 변경으로 인한 업체간의 문서이동의 어려움 또한 관리 권한을 한번에 이관하여 빠르게 업무를 진행해보세요.
아직도 팩스, 우편의 전통적 방식으로 공문을 주고받으시나요?
이제는 편리한 아파트123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소통을 경험해 보세요.
또한 상황전파 서비스와 음성변환체계를 통해 긴급재난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세요.
지자체와의 원활한 소통 인프라를 통해 아파트 행정체계를 정립할 수 있습니다.